// 지도를 생성합니다.
var map = new routo.maps.Map("map", {
center: { lat: 37.507009, lng: 127.0586339 }, // 지도 초기 위치
zoom: 18, // 지도 로딩 시 최초 표시 레벨
});
// 그리기 관리자를 생성하고 지도에 추가합니다.
var drawingManager = new routo.maps.drawing.DrawingManager({
map: map,
});
// 그리기 모드를 설정합니다.
function setDrawingMode(drawingMode) {
drawingManager.setDrawingMode(drawingMode);
}
// 모든 도형을 지웁니다.
function deleteMarkers() {
drawingManager.clear();
}
<!DOCTYPE html>
<html lang="en">
<head>
<meta charset="UTF-8" />
<title>그리기</title>
<style>
html,
body {
margin: 0;
padding: 0;
width: 100%;
height: 100%;
}
.map {
width: 100%;
height: 400px;
position: relative;
}</style>
</head>
<body>
<h2>그리기</h2>
<hr />
<p>
그리기 관리자를 이용하여 지도에 공간객체를 추가하는 예제입니다.
</p>
<div id="map" class="map"></div>
<div>
<button onclick="setDrawingMode('marker');">마커 그리기</button>
<button onclick="setDrawingMode('circle');">원 그리기</button>
<button onclick="setDrawingMode('polygon');">폴리곤 그리기</button>
<button onclick="setDrawingMode('polyline');">폴리라인 그리기</button>
<button onclick="setDrawingMode('rectangle');">사각형 그리기</button>
<button onclick="deleteMarkers();">모든 도형 지우기</button>
</div>
</body>
<script src="https://api.routo.com/v2/maps/map?key=12290cd4-7094-43e8-a936-8819196d0332"></script>
<script>
// 지도를 생성합니다.
var map = new routo.maps.Map("map", {
center: { lat: 37.507009, lng: 127.0586339 }, // 지도 초기 위치
zoom: 18, // 지도 로딩 시 최초 표시 레벨
});
// 그리기 관리자를 생성하고 지도에 추가합니다.
var drawingManager = new routo.maps.drawing.DrawingManager({
map: map,
});
// 그리기 모드를 설정합니다.
function setDrawingMode(drawingMode) {
drawingManager.setDrawingMode(drawingMode);
}
// 모든 도형을 지웁니다.
function deleteMarkers() {
drawingManager.clear();
}</script>
</html>